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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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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파운디즘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불편함을 발견하고 개선해 내기 위한 가치를 가장 우선으로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익숙해서 불편한 줄 몰랐던 삶 속에 작은 부분들을 개선하여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추구합니다.

고체치약
고객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가장 첫번째 상품은 민티드 고체치약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해 오던 일반 치약에 대해서 아무도 불편함을 느끼지 못해왔던 것은 대체할 상품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민티드 고체치약은 액체이기 때문에 꼭 들어가야 되는 CMIT/MIT 등의 화학 방부제를 제거하여 인체에 미칠 수 있는 악영향을 차단하였으며 또한 합성 계면활성제는 구강 건조증을 유발하고 구강 상태를 악화시켜 세균 및 바이러스가 번식하여 구취를 유발하기 때문에 천연 계면활성제로 대체하여 구강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마우스 스프레이
민티드의 마우스 스프레이는 시중에 나와 있는 마우스 스프레이와는 조금 다릅니다.
뿌린 직후의 시원함을 느끼게 하기 위해서 에탄올을 첨가하는 제품들과 달리 고객의 건강을 무엇보다 중요시 하기 때문에 에탄올이 없는 마우스 스프레이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에탄올이 없으면서도 상쾌함을 느끼게 하기 위해 제조사와 오랜 기간 동안의 R&D를 통해서 3종 민트 오일을 배합한 상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주방세제
민티드의 주방세제는 안전한 성분에 보다 집중하였습니다.
천연 세제가 아닌 경우 아무래도 사용 후 찝찝함이 남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1종 주방세제를 사용하자니 세척력이 떨어지고 값이 비싸서 사용성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을 보완하여 출시된 민티드 주방세제는 합리적인 가격, 천연 유래 성분 96% 이상, 그리고 우수한 세척력을 자랑합니다.

변기세정제
민티드의 최근 신제품 중 하나인 변기세정제는 기존에 출시된 제품들의 짧은 사용 주기와는 다르게 최대 3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기존 제품들은 물에 빠르게 녹아 불과 1~2주 정도밖에 되지 않아 사용 기간이 짧고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경제적이지 못합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발견하고 특수 용기를 제작하여 물을 내릴 때마다 일정량이 나오는 제품을 개발하여 사용 주기와 경제적인 부분을 모두 만족시켰습니다.

민티드 카카오 비즈니스 어워드 대상 수상
민티드는 카카오 비즈니스 툴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아직 친숙하지 않거나 아예 존재 자체를 모르는 고객들을 위해서 ‘검색 기반’의 플랫폼에 입점하는 것을 중점으로 하기 보다는 ‘노출 기반’의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마케팅 전략을 내세웠습니다.
그 결과 1년 만에 가파르게 성장하여 카카오톡 친구수를 5만명 이상 확보하는 성과를 거둠과 동시에 다양한 비즈니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의 마음 속에 자리잡았습니다.
